Beuty { R_Peoplz BEUTY } 겨울철 헤어 관리법! [ Runwayavenue런웨이애비뉴 ] 2011/02/02 21:40 by MD_shasha

 { R_Peoplz BEUTY }

BEUTY

[ Runwayavenue런웨이애비뉴 ]

http://www.runwayavenue.co.kr

 

‡Wd_Roz‡



[꾸준한 빗질이 제일!!]

머리에 꾸준히 빗질을 하면 두피의 피지선을 자극하여 모발에 윤기가 납니다.

또한 두피의 혈액 순환이 좋아지는 효과도 있고, 특히 두피가 건성인 사람의 경우는

머리를 말리고 난 뒤 50 ~ 100번 정도 부지런히 빗질을 하면 매우 좋답니다.

[천연 원료의 제품]

두피가 예민해진 것이 느껴진다면 헤어 케어 제품도 천연 원료의 것을 사용해 봅니다.

알로에나 올리브 오일, 허브 성분 등이 함유된 제품은 자극이 적어 민감한 두피를

치유하는데 도움이 될거에요~

[두피 마사지]

손가락 끝의 지문이 있는 부분으로 머리를 부드럽게 누르듯 마사지 합니다.

이마에서 정수리 쪽을 향해, 목덜미에서 정수리 쪽을 향해 방향을 움직이며 마사지 하면 되요~

살짝 주먹을 쥐고 머리를 콩콩 두드리는 것도 도움이 된답니다.

[항상 촉촉하게]

헤어 에센스를 사용해서 항상 머리를 윤기 나게 가꾸는 것은 정전기를 방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작은 사이즈의 제품을 항상 휴대하면서 모발이 건조할 때 뿌리면 좋아요~

단, 이때는 두피를 피해서 모발의 끝 부분을 중심으로 뿌리도록 하세요.

[샴프도 중요하다]

일반적인 샴푸는 긴 머리의 경우 두번, 짧은 머리의 경우 한번 정도만 펌핑해도 충분합니다.

샴푸를 손바닥에 덜어 충분히 거품을 내고 두피 쪽을 충분히 마사지 하세요.

그리고 미지근한 물로 충분히 헹궈 두피에 샴푸가 남지 않도록 하는게 중요해요~

[천연 팩을 사용]

일주일에 한 번 정도는 특별한 천연 팩을 이용해서 모발을 보호할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달걀의 레시틴 성분은 모발에 윤기와 탄력을 주는 효과가 있는데, 꿀과 노른자를 섞어

머리에 바른 뒤 랩으로 감쌌다가 미지근한 물로 헹구세요.

[스타일링도 노하우]

평상시 헤어스타일을 어떻게 만드느냐 하는 것도 모발의 건강에 영향을 줍니다.

머리를 말리 때는 머리를 숙이고 헤어 드라이어의 판바람으로 모근부터 말리세요.

푸석푸석한 머리는 하드 왁스와 에센스를 반씩 섞어 스타일링하면 탄력이 생긴답니다.

[트리트먼트는 꾸준히]

헤어 트리트먼트는 일주일에 1 ~ 2번 정도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머리를 감고 난 뒤 두피의 온도가 올라간 상태, 습기가 맣은 장소에서 실시하면 좋아요.

사우나나 목욕탕이 적격!

트리트먼트 제품 역시 충분히 헹궈야 자극이 없답니다.

 { R_Peoplz BEUTY }

BEUTY

[ Runwayavenue런웨이애비뉴 ]

http://www.runwayavenue.co.kr


‡Wd_Roz‡



덧글

댓글 입력 영역

라이프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