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 Trend { R_Peoplz 트랜드} 부한 겨울 아우터, 날씬하게 연출하는 센스있는 코디법? [ Runwayavenue런웨이애비뉴 ] 2011/02/02 21:46 by MD_shasha

 { R_Peoplz 트랜드} 

부한 겨울 아우터, 날씬하게 연출하는 센스있는 코디법?

 

[ Runwayavenue런웨이애비뉴 ]

http://www.runwayavenue.co.kr

 

‡ Wd_Roz ‡


부한 겨울 아우터, 날씬하게 연출하는 센스있는 코디법?
몸매 라인이 드러나는 타이트한 핏감의 옷만을 선호했던 당신에게 두터운 옷들로 겨울철 멋내기 힘드셨죠? 좀 더 날씬해보이고는 싶은데 너무 추워서 옷은 두터워지고...  
루즈한 핏으로도 숨겨진 라인을 드러내는 s라인 코디법으로 올 겨울 센스있는 당신이 되어보세요.




숨겨진 S라인을 빛내주는 따뜻한 겨울룩을 선택하자. 아무리 추운 겨울이지만 당신의 아름다운 몸매를 감추는 스타일링법은 잠시 잊어두자. 루즈핏 아우터에 따뜻한 기모 레깅스를 매치해보는 건 어떤가. 그것도 살짝 부담스럽다면 모노톤의 스키니진으로 더욱 슬림하게 스타일링을 시도해보자.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함의 대명사 퍼. 하지만 그에게도 단점이 있다면 부해보이는 것. 퍼 아우터로 멋을 내고 싶은 당신이라면 하체를 더욱 날씬하게 연출할 수 있는 코디법을 활용해야한다. 부한 느낌의 상의에 부한 느낌의 하의를 매치시킨다면 아무리 값비싼 퍼 재킷이라해도 바로 워스트 스타일이 돼버린다.

다리의 각선미를 살려주는 레깅스 또는 스키니진을 매치하고 퍼가
달린 힐이나 워커힐로 더욱 세련된 룩을 연출해보자. 시선을 다리쪽으로 모으는 코디법으로 상체의 부함이 과해보이지 않고 시크하면서 도도한 매력의 당신으로 거듭날 것이다. 




겨울철 아우터는 소재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와 이미지를 주지만 어떤 옷을 입어도 통통해보인다면, 모노톤 컬러의 대표주자 검정색 스키니진과 레깅스를 선택하자. 실패할 확률도 가장 적은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여기에 포인트 컬러의 구두와 웜한 느낌의 니트 모자로 시선을 끌면 더욱 더 스타일리시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겨울철 핫아이템이지만 다소 부해보이는 핏감으로 망설여 졌던 패딩점퍼와 야상점퍼의 허리에 스트링을 조여 허리라인을 살려주고 모노톤의 스키니진과 다리라인을 살려주는 힐을 매치하면 완벽한 S라인으로 당신을 표현할 수 있다. 

 { R_Peoplz 트랜드} 

부한 겨울 아우터, 날씬하게 연출하는 센스있는 코디법 

 

[ Runwayavenue런웨이애비뉴 ]

http://www.runwayavenue.co.kr

 

‡ Wd_Roz ‡



 


덧글

댓글 입력 영역

라이프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