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R_Peoplz 스타/패션/가쉽&News} 해병대 입대현빈,큰절에 눈물글썽"2년시간잘쓰겠다" [RunwayAvenue런웨이애비뉴] 2011/03/08 00:17 by MD_shasha

 

런웨이피플즈RunwayPeoplz 스타&가쉽 + + [RunwayAvenue] http://www.runwayavenue.co.kr ◈





배우 현빈이 짧게 자른 머리로 큰절을 하며 눈물을 글썽였다.

현빈은 3월 7일 YTN을 통해 생중계 된 입대 기자회견에서 "2년 뒤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오겠다"고 말했다.

현빈의 입대 현장을 보기 위해 1,500여 명의 팬들이 몰렀다. 현빈은 "오는 길에 보니 참 많은 분들이 추운 날씨에서도 기다려줬다"며 "정말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포했다.

이어 현빈은 "작년 말부터 올해까지 감당하기 힘들 정도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며 "어떻게 보답해야 할 지 모르겠다"고 전했다. 현빈은 "개인적인 이유로 국가의 부름에 응하게 됐다"며 "2년간 시간을 잘 써서 멋진 모습으로 돌아오겠다"고 했다.

현빈은 훈련소에서 7주간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뒤 전산추첨을 통해 자대배치를 받고 해병대로 현역병 생활을 시작하게 된다. 현빈은 훈련소 입소 후 또 한 차례의 체력검사를 받은 뒤 6주간 정식 훈련을 소화한다. 전역은 2012년 12월 6일이다.

현역 군입대 의사를 밝혀오던 현빈은 지난해 12월24일 해병대 지원서를 접수하고 같은 날 수원병무청에서 면접을 본 후 해병대 1137기로 합격했다.

한편 현빈은 최근 결별설로 몸살을 앓았지만 한 방송에서 "사귀는 여자가 있다"고 말해 송혜교와 잘 만나고 있다는 사실을 알렸다. 하지만 송혜교는 현빈의 군입대 당일 영화 '오늘' 촬영 스케줄로 직접 배웅은 하지 못하고 입소식에도 불참했다.

런웨이피플즈.RunwayPeoplz 스타&가쉽[RunwayAvenue]

 http://www.runwayavenue.co.kr


덧글

댓글 입력 영역

라이프로그